기사 메일전송

코카-콜라, 스포츠 관람을 더 짜릿하게 해줄 ‘직관 푸드’ 각광

- 탄산음료 대표주자 코카-콜라 제로, 상큼한 레몬향의 코카-콜라 제로 레몬 등 선택권 확대

  • 기사등록 2024-04-08 13:57:3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코카-콜라의 제로 라인이 K리그, 프로야구 개막 시즌을 맞아 인기를 끌고 있다.

코카-콜라, 스포츠 관람을 더 짜릿하게 해줄 ‘직관 푸드’ 각광(왼쪽부터)코카-콜라 제로, 코카-콜라 제로 제로, 코카-콜라 제로 레몬 제품 이미지. [사진=코카-콜라]

최근 K리그, 프로야구 개막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 사이에서 경기를 관람하며 즐기기 좋은 ‘직관 푸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경기 관람 시 많이 소비하는 탄산음료, 간편 스낵류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코카콜라의 무설탕 음료 '코카-콜라 제로'가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2006년 출시된 ‘코카-콜라 제로’는 국내 첫 제로 탄산 음료다. 코카-콜라 고유의 짜릿함은 유지한 채 당 함유량을 줄여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스테디셀러로 꼽히고 있다. 


최근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 음료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며 다양한 버전의 ‘코카-콜라 제로’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늘렸다. 지난해 제로 카페인으로 부담 없이 즐기는 ‘코카-콜라 제로 제로’, 레몬향이 첨가된 ‘코카-콜라 제로 레몬’을 잇달아 선보였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08 13:57: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