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황기수 기자]

검은사막이 우두머리 ‘크자카’에 얽힌 스토리를 다양한 컷신과 일러스트, 성우 풀더빙으로 공개하며 몰입감 향상에 나섰다.


검은사막 ‘세렌디아 II’ 메인 의뢰를 풀더빙 컷신으로 업데이트한 ‘세렌디아 II - 크자카 외전’이 13일 공개됐다. [이미지=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이사 허진영)는 검은사막 ‘세렌디아 II’ 메인 의뢰를 풀더빙 컷신으로 업데이트한 ‘세렌디아 II - 크자카 외전’을 13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해 ‘칼페온 연회’에서 밝힌 검은사막 게임 스토리를 좀 더 쉽고 잘 전달하기 위해 컷신과 풀더빙 등 다양한 방법으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검은사막 모험가들은 검은사막 주요 인물인 ‘조르다인’의 풀더빙 컷신 ‘조르다인 사가‘에 이어 새롭게 연출한 ‘세렌디아 II’ 메인 의뢰를 즐길 수 있게 됐다.


‘2024 국제교류전’ 참가 길드 모집도 시작했다. 검은사막 1대1 대전 콘텐츠 ‘아르샤의 창’ 방식으로 열리는 '2024 국제교류전'은 한국과 일본의 길드가 맞붙는 친선 경기다. 다음달 6일부터 20일까지 예선과 본선이 진행되며, 결승 경기는 27일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 희망 길드는 오는 31일까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검은사막은 17일부터 300 vs 300 대규모 점령전 콘텐츠 ‘장미전쟁’ 프리시즌 경기를 재개한다. 총사령관 처치 소요 시간을 줄이고 넓은 필드에서의 전투가 더욱 활발히 이뤄질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성소 점령 시 얻을 수 있는 버프를 조정해 전략적인 전투가 이뤄지도록 했다. 


ghkdritn1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13 15:07: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