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영증권, APEX 패밀리서비스 출시..."손주 사랑 신탁으로 관리한다"

- 가족 중요 이벤트 계획을 설계·관리하는 전문 솔루션

  • 기사등록 2024-03-11 10:55:5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정희민 기자]

신영증권가 가족 생애주기를 관리해주는 ‘APEX패밀리서비스’를 통해 체계적으로 자손을 지원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영증권은 자손의 출산, 결혼, 교육, 독립 등 생애 중요 이벤트들을 축하하고 체계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APEX패밀리서비스를 출시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본 서비스는 자산관리와 자산승계를 결합한 형태로 가족 이벤트 계획을 설계·관리해주는 전문 솔루션을 제공한다. 조부모의 마음을 담은 고객과 가족의 인생의 순간을 위한 신영증권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이다.


신영증권은 손주 사랑을 신탁으로 관리하는 APEX패밀리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사진=신영증권]

임동욱 신영증권 WM사업본부장은 “APEX패밀리서비스를 준비하며 조부모 세대 고객의 다양한 니즈가 반영될 수 있도록 많은 공을 들였다”며 “일반적인 투자 외에도, 손자녀와의 유대관계 팁부터 효율적인 증여 계획, 교육과 부동산 관련 컨설팅, 태아 관련 등 다양한 전문가들의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최근 단순히 비정기적으로 용돈을 제공하기 보다는 가족에 대한 사랑과 자산의 가치를 함께 전하고 싶어하는 조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손주사랑과 승계 트렌드에 맞춰 신영증권은 ‘APEX패밀리서비스’를 준비하고 고객과 함께 자손의 중요 모멘트(시점)를 설정, 이에 따른 지원 및 투자 방법 등을 설계·관리한다.


김대일 총괄본부장(WM사업본부/자산배분솔루션본부)은 “APEX패밀리서비스는 효율적인 자산 이전으로 손·자녀들이 삶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 도움을 주고 싶은 조부모들을 위해 신영증권이 선제적으로 선보인 상품이다”라며 “고객 삶의 목표를 향한 투자 여정을 돕는 APEX자산관리와 가문의 자산승계를 위한 패밀리 헤리티지에 이어 고객과 가족의 인생의 순간을 위한 신영증권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taemm07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11 10:55: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정희민 기자 정희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젊은 자본미디어 '더밸류뉴스' 박수연 기자입니다. 경제와 산업 분야의 심층 분석 기사를 통해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통찰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기업의 가치 창출과 혁신, 지속가능한 성장에 주목하며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를 추구합니다. 급변하는 경제 환경 속 믿을 수 있는 정보의 나침반이 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