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3월 봄맞이 문화 초대 이벤트를 전시, 뮤지컬, 연극 등으로 다체롭게 진행한다.


가연은 전시 ‘볼로냐 일러스트 원화전’, 뮤지컬 ‘페인터즈’, 연극 ‘비누향기’ 등 풍성한 문화 행사 티켓을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각 1인 2매 티켓으로 5쌍을 초대해, 총 30명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ㄴ이 3월 봄맞이 문화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미지=가연]

‘볼로냐 일러스트 원화전’은 한국·이탈리아 수교 140주년 및 60년간 이어진 ‘볼로냐 아동 도서전’을 기념하는 전시다. 전문가들이 선정한 일러스트레이터 80명의 원화 작품 약 400점을 만날 수 있다. 전시는 동물, 여행, 연결, 미디어존, 일상 등 다섯 가지 주제로 구성된다. CxC 아트 뮤지엄에서 만날 수 있다.


‘페인터즈’는 미술 작품이 탄생하는 과정을 드라마틱하게 연출해 선보이는 공연이다. 각종 라이브 드로잉과 어반댄스, 미디어 아트의 결합을 통해 독창적이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세계 19개국 133개 도시의 관객들과 만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학로 서연아트홀에서 오픈런으로 공연중인 연극 ‘비누향기’는 ‘비가 울리면 누군가의 향기가 기억난다’는 의미를 담았다. 시간 여행을 통해 추억과 향수를 떠올리고, 부모님의 사랑을 되돌아보게 만드는 힐링 코미디 작품이다.


이벤트는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응모는 정회원뿐 아니라, 미혼남녀 누구나 가능하다. 당첨 티켓은 공지 및 개별 안내 후, 문자로 전송할 예정이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05 14:21: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