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랜드파크, PIC 사이판 고객 맞춤 콘텐츠로 봄맞이 한창...시즌 액티비티·영어 교육 강화

  • 기사등록 2024-02-15 10:51:3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이랜드파크(대표이사 윤성대)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MRI)가 운영하는 PIC 사이판이 올해 고객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해 봄 시즌부터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한다.


PIC 사이판 전경. [사진=이랜드파크]

이번 페스티벌은 매주 일, 목요일 오후 1시부터 9시 40분까지 진행된다. 액티비티/체험/엔터테인먼트, 테이스티 게임/콘테스트 테마로 구성했다. 낮에는 워터파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부이바에서 약 20분간 테이스티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밤에는 클럽메이트가 준비한 댄스 쇼와 폼파티가 진행된다.


페스티벌 기간 중 기부 행사도 운영한다. 다음달 15일에 고무 오리 경주 ‘덕 레이스’, 4월 6일에 5km를 컬러 파우더로 물들이며 달리는 ‘5K 하파다이 컬러런’ 행사가 있다. 행사 수익금 전액은 북마리아나 제도 암협회와 휴머니티협회에 기부된다. 또 어린이 동반 가족들 사이에서 휴가와 영어 교육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에듀캉스’의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ESL 프로그램 및 시설을 리뉴얼했다.


ESL 프로그램은 ‘키즈 잉글리시 아카데미’로 아이의 영어 레벨(초급/중급)에 맞춰 프로그램을 선택해 리뉴얼된 공간에서 체계화된 교육을 체험할 수 있다. 전문 영어 교육 자격증을 갖춘 클럽메이트 강사진과 영어 회화를 기본으로 스포츠 강습, 야외 액티비티, 문화 체험을 위한 현지 탐방, 졸업 파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페스티벌 기간에 이용할 수 있는 ‘컬러풀 스프링 페스티벌 패키지’를 오는 5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15 10:51: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