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강석균 안랩 대표이사가 새해를 맞아 시무식을 개최하며 경영방침으로 '지속적인 계획'과 '지속적인 실행'을 제시했다.  


안랩은 지난 2일 판교 안랩 사옥에서 2024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강석균 대표는 불확실한 경제 전망과 급변하는 IT환경에 대응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기 위한 2024년 경영방침 및 중점과제를 발표했다. 이어 안랩의 다양한 사업부의 부서장이 올해 주요 사업전략을 전 임직원에 공유했다.


강석균 안랩 대표이사가 지난 2일 판교 안랩 사옥에서 열린 2024 시무식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안랩]강 대표는 지난해부터 실행 중인 ‘안랩 리제너레이트 플러스(ReGenerate PLUS)’ 기조를 이어가면서 새해 경영방침으로 ‘지속적인 계획’과 ‘지속적인 실행’을 제시했다. 경영방침에 맞춰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 △차세대 보안 모델 고도화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전환을 위한 인프라 대비 △민첩한 사업 선순환 구조 구축 △지속가능한 성장 추구 및 오픈 이노베이션 확대 등을 주요과제로 설정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안랩 각 사업부의 부서장이 올해 주요 사업전략과 목표를 전 임직원에 공유하는 발표세션도 진행했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03 16:59: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