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이 노브랜드 버거와 함께 이벤트성 대회를 개최한다.


크래프톤은 23일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의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가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와 ‘디펜스 더비 스페셜 토너먼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디펜스 더비 스페셜 토너먼트’ 개최.  [이미지=크래프톤]

대회는 베팅팀 따효니, 인간젤리, 던과 배틀팀 러너, 철면수심, 얍얍 두 팀으로 나눠 총 6경기로 진행된다. 경기마다 팀별 2명씩 출전해 경기별 개인 순위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해 최종 누적 포인트가 높은 팀이 이긴다. 대회는 파트너 인플루언서인 기무기훈과 최케빈의 해설로 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디펜스 더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대회 개최를 기념해 승리 팀 예측 이벤트와 플레이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승리 팀 예측 이벤트는 대회 시작 전까지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게임 재화 쿠폰을 증정한다. 플레이 인증 이벤트는 디펜스 더비를 플레이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대회 종료 전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디펜스 더비 스페셜 토너먼트 중계 채널에서 공개되는 퀴즈의 정답을 제출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게임 재화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23 16:54: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