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뚜기 '진라면', 대학생 서포터즈 15기 ‘진앤지니 지니랩’ 개최

- 대학생 10팀 선발... 8주간 온·오프 미션 수행

- AI, 숏폼 활용...우수팀 상금 200만원 입사 서류전형 면제

  • 기사등록 2023-07-20 17:56:4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함영준 황성만)가 대학생들의 열정과 도전정신이 담긴 콘텐츠를 통해 진라면의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


오뚜기는 지난 19일 경기도 평택시 오뚜기라면에서 진라면 서포터즈 15기 '진앤지니 지니랩’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오뚜기가 지난 19일 경기도 평택시 오뚜기라면에서 진라면 서포터즈 15기 '진앤지니 지니랩’ 발대식을 개최했다.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오뚜기]

'진앤지니 지니랩’은 진라면 출시 35주년을 맞아 다양한 방식으로 진라면을 연구하고 알리는 연구소 콘셉트로 참신한 아이디어와 기획력을 갖춘 대학생들로 구성됐다. 이날 발대식은 최종 선발된 대학생 10팀과 오뚜기 임직원들이 참석했고 서포터즈 활동 및 진라면 마케팅 활동 소개, 오뚜기라면 공장 견학 순으로 진행됐다.


총 10개팀으로 이루어진 이번 서포터즈는 오는 9월 13일까지 8주간 진라면의 가치를 알린다. 특히 인공지능(AI), 숏폼 등의 기술과 플랫폼을 활용해 진라면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알리고 오뚜기라면을 맛있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여름철 페스티벌을 기획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오뚜기는 원활한 서포터즈 활동을 위해 오뚜기라면 제품 월별 제공, 팀 활동비 지원, 실무자의 마케팅 교육, 웰컴 굿즈 키트 제공 및 수료증 발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팀에게는 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오뚜기 입사 시 서류 전형 면제(1회) 혜택이 주어진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20 17:56: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