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대표이사 김은지)가 여름 시즌을 맞아, 백야드빌더와 서울 성수동 팝업스토어를 새 단장했다.
BAT로스만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 속 휴양지'를 주제로 글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9일 밝혔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오는 8월 13일까지 운영된다.
BAT로스만스가 서울 성수동 백야드빌더에 '도심 속 휴양지'를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했다. [사진=BAT로스만스]
이번 팝업스토어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백야드빌더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로의 여름 캠페인 슬로건인 ‘블루로 나답게, 시원하게 리프레시’를 주제로, 소비자들에게 휴양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앞서 글로는 지난해 가을부터 매 시즌, 백야드빌더와 협업 형태로 팝업스토어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올해 봄에는 ‘도심 속 피크닉’을 테마로 팝업을 꾸려 새로워진 글로의 체험 기회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