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대표이사 신호섭)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하트 시리즈’ 기획 상품, 초콜릿 가공품, 초콜릿 만들기 용품 등 총 240여 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하트 시리즈’는 ‘하트 디자인’을 주요 테마로 해 발렌타인데이 등 기념일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 이번 시리즈에는 ‘곰돌이’ 테마도 함께 구성됐다. 지난해에는 포장 용품, 메시지 카드 등 상품군으로 구성했으나 올해는 패션·액세서리 용품, 식품군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아성다이소의 ‘발렌타인데이 기획전’. [사진=아성다이소]

먼저 ‘하트 시리즈’ 포장 용품은 박스, 포장봉투, 스티커로 구성했다. ‘하트 초코박스’는 ‘4구’와 ‘9구’로 준비했고 초콜릿을 바로 넣을 수 있는 식품 포장용 유산지도 포함돼 있다. 바닥 면이 없는 ‘하트 큐트 구디백’은 가로 19cmX세로 29cm 사이즈로 엽서나 카드 같은 납작한 선물을 포장할 수 있다. ‘하트 포장 스티커’는 곰돌이와 하트가 그려진 스티커로 쇼핑백, 포장박스 등에 데코 스티커로 활용하기 좋다. ‘하트 시리즈’ 패션·액세서리 용품은 주머니 가방, 파우치, 핀 뱃지 등을 기획했다. ‘하트 코듀로이 조임 주머니’는 복주머니처럼 가방을 여닫을 수 있다. 투명 재질의 ‘하트 반짝이 파우치’와 ‘하트 홀로그램 파우치’도 준비돼 있다. ‘하트 핀 뱃지’는 ‘곰’과 ‘하트’ 모양의 뱃지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고, 후면은 핀 형식이다. 에어팟이나 파우치에 달수 있는 ‘하트 세로 곰돌이 키링’도 판매한다.


아성다이소의 하트 세로 곰돌이 키링 제품. [사진=아성다이소]

초콜릿은 바로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 가공품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DIY(Do it Yourself의 약자)용 초콜릿으로 구성했다. ‘미루 러브 타임’은 ‘하트 시리즈’ 디자인을 입힌 상품으로 ‘하트 시리즈’ 상품과 세트이며 ‘미루 러브 캐리어’는 손잡이 부분을 올리면 불빛이 나오는 제품이다. DIY용 초콜릿은 녹여서 사용하는 ‘코인 초콜릿’과 데코용으로 사용하는 ‘쿠키크런치’, ‘슈가 파우더’, ‘데코펜’ 등으로 마련했다. 이 밖에 초콜릿에 모양을 낼 때 필요한 실리콘몰드, 짤주머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1-27 10:15: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