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원 상쾌환이 다양한 해장 음식점 간판을 활용한 색다른 광고 콘셉트로 신규 CF ‘간판 아침 편’을 공개했다.
삼양사(대표이사 최낙현)는 큐원 상쾌환의 신규 CF 영상 간판 아침 편을 TV와 유튜브,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CF는 초반에 광고 제품을 직접 노출시키지 않고 영상이 진행될수록 광고 의도와 제품을 알 수 있도록 제작했다.
상쾌환 신규 CF ‘간판 아침 편’ 공개. [이미지=삼양사]
CF에는 해장국, 순대국과 같이 대중에게 잘 알려진 해장 음식점과 함께 햄버거, 피자 등 MZ세대가 선호하는 해장 음식점의 간판이 등장한다. 영상 속 간판은 실제 음식점 간판을 촬영한 뒤 간판 내용을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숙취해소 관련 메시지로 바꿔 재구성했다.
이번 CF는 상쾌환의 주요 소비자층인 M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삼양그룹 MZ세대 직원들이 광고 시안 제작 단계에 직접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