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유튜브채널 ‘투자로그인’의 신규 콘텐츠인 `주린이를 위한 시크릿투어, 창희적 투자(이하 `창희적 투자’)’ 첫방을 을 기념해 구독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서울 여의도 NH투자증권이 입주해있는 파크원 빌딩 입구. [사진=더밸류뉴스]
채널 구독 후 이벤트 영상에 응원 댓글 또는 궁금한 기업을 남기고 이벤트 신청을 하면 신청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일까지다.
NH투자증권은 지난 5월 공식 유튜브 채널명을 ‘NH투자증권’에서 ‘투자로그인’으로 변경하고 유튜브 채널을 고객관점에서 전면 리뉴얼했다. ‘창희적 투자’는 주식투자 8년 차인 개그맨 남창희와 17년 차 증권맨인 NH투자증권 박지훈 차장이 초보 투자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기업을 직접 찾아, 생생한 투자정보를 전달한다.
‘창희적 투자’ 1화에서는 골프 열풍에 따라 `골프존’을 찾아가 추가적인 성장 가능성을 살펴본다. 2화에서는 우주항공에 관련한 `인텔리안테크’를 찾아가 직접 공장을 탐방한다. 직접 회사를 찾아 생생한 기업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콘셉트이다.
‘투자로그인’은 이 밖에도, 김가영 아나운서가 초보 투자자들이 주식거래 시 궁금해 하는 질문에 대해 60초 이하의 짧은 영상으로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는 ‘60초 투자꿀팁’을 새롭게 업로드 했다.
김두헌 NH투자증권 Digital영업본부장은 “최근 금융권에서 중요한 투자자로 떠오른 MZ세대들이 올바른 방법으로 자산형성을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구독이벤트를 통해 투자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투자자들에게 투자의 길잡이가 되는 채널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