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코리아가 창립 140주년을 맞아 매트릭스 신제품을 출시했다.


9일 씰리코리아는 신제품 2종 ‘씰리 No.140(Sealy No.140)’와 ‘샹떼(Chant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씰리 No.140(Sealy No.140)’은 씰리침대 특허 고밀도 폼 ‘슈퍼 소프트 폼’과 ‘컴포트 프로 마스터폼’ 등의 충전재를 적용했다. ‘샹떼(Chante)’는 티타늄 합금으로 이중 열처리한 씰리의 코일을 장착했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업계에서는 매트리스 제품 구매, 교체에 대한 소비자 구매 니즈가 올해도 높을 것이라고 보고 있다.


씰리침대의 '씰리 No.140(Sealy No.140)'. [사진=더밸류뉴스(씰리코리아 제공)]

씰리침대 관계자는 “창립 140주년을 맞아 신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신제품 2종은 정상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 판매될 예정이라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씰리침대는 이번 140주년 신제품 출시에 맞춰 최근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브랜드 캠페인 ‘Sincerely, Sealy’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침대와 맞닿는 순간을 사연으로 공모하는 ‘#SincerelySealy 챌린지’부터 TV CF 영상 공유 이벤트, 매장 방문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등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09 11:21: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