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 살롱 차홍룸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19번째 지점을 오픈한다.
13일 CH인터내셔널은 차홍룸 공덕점을 새로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차홍 브랜드의 플래그십 매장으로, 서울 마포 지역의 교통중심지인 공덕역 부근에 위치해 있다.
CH인터내셔널은 “이번 매장은 ‘휴식 뒤에 오는 아름다움’이라는 차홍룸의 콘셉트에 맞게 화이트와 우드톤으로 아늑한 느낌과, 핀란드 헬싱키 아파트의 심플하면서도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미니멀리즘 인테리어가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차홍룸 공덕점을 이끌고 있는 임리원 원장은 차홍룸 브랜드의 오랜 멤버로 원장까지 진급한 디자이너이다. 임 원장은 차홍 아카데미의 ED(Education Director)로 활약한 바 있어, 차홍룸 공덕점의 수장으로 고객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다.
차홍룸 공덕점은 오픈을 기념해,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 후 매장을 처음 방문해 시술한 신규 고객에게 ‘차홍 뷰티 클립&차홍 코스메틱 보디(Body) 3종 키트’를 증정한다.
차홍룸은 국내 헤어 아티스트 차홍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헤어 살롱이다. 2017년 7월 강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서울의 주요 지역에 총 19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차홍 아카데미에서 연구 개발한 디자인 69선을 선보이며, 교육을 받은 디자이너들이 전진 배치돼 있다. 아울러 차홍룸은 차홍의 헤어 전문가들이 연구 개발한 코스메틱 브랜드 ‘차홍코스메틱’의 시술과 클리닉 시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