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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마에스트로 아이스 팬츠 화보. [사진=더밸류뉴스(LF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아이스 팬츠’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아이스 팬츠’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LF는 “아이스 팬츠는 지난해 봄·여름 시즌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 남성복 팬츠 카테고리에서 누적판매 1위를 기록한 마에스트로 대표 인기 아이템”이라며 “상쾌한 착용감, 세련된 디자인, 높은 실용성 세 가지 요소를 모두 갖춘 팬츠로 덥고 습한 날씨 속 출퇴근 하는 30~40대 직장인 남성들 사이에서 해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이스 팬츠는 경량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했다. 여기에 올해는 허릿단에 밴딩 디테일을 추가하고 신축성을 강화했다. 아이보리, 그레이, 블랙, 네이비 등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마에스트로의 아이스 팬츠 및 워셔블 니트 등 시원한 쿨비즈룩 아이템과 관련 기획전은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피지클린 라인에서 바디 워시∙샴푸∙치약 등 신규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프레시팝, 해피바스, 메디안이 10대 사춘기 청소년을 위한 ‘피지클린’ 라인을 이마트와 공동 개발했다고 29일 밝혔다.


피지클린 라인은 트러블 케어와 체취 제거 세정 라인으로 ‘해피바스 피지클린 바디 워시’, ‘해피바스 피지클린 폼 클렌징’, ‘프레시팝 두피 피지클린 샴푸’, ‘메디안 피지클린 민트치약’, '메디안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 총 5종이다. 


피지클린 바디 워시는 트러블 케어 바디 워시로 살리실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피지클린 폼 클렌징 역시 살리실산 성분을 함유했다. 두피 피지클린 샴푸는 박하 잎 추출물이 들어가있는 클렌징 샴푸 제품이다.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은 ‘피지클린 민트 치약’과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을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 피지클린 라인 5종은 7월부터 이마트에서 10대를 위해 마련된 키즈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주항공, 회원대상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은 7월 1일부터 10일까지 회원 대상 할인 이벤트인 ‘JJ멤버스위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JJ멤버스위크에는 오는 10월 1일부터 내년 3월 27일까지 탑승이 가능한 항공권에 대해 유류할증료,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해 할인 판매한다. 항공권 예매는 7월 1일 오전 10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웹에서 가능하며 유류할증료와 해외 공항시설사용료는 발권일, 환율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항공권 할인 외에도 본인의 리프레시포인트 1000P를 이용해 펭수 모형비행기와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등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멤버스위크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펭무원과 함께하는 친환경 여행 동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본인의 리프레시포인트 1000P를 차감하여 경품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펭수 모형비행기(3명), 펭수 친필 사인지+포토카드∙스티커세트(10명), 국내선 4000원 할인쿠폰, 국제선 1만원 할인쿠폰 중 1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른 추가 경품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자 수가 1000명을 돌파하면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항공권 2장을 지급하며, 2000명 달성시 국내선 무료항공권 2장이 추가(총 4장)되고, 3000명 달성시 국내선 무료항공권 2장이 추가(총 6장)된다. 


이벤트 참여로 사용한 리프레시포인트의 일부는 제주도 환경 보호를 위해 기부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아차, 오토큐 브랜드 상품 ‘더 드라이빙 앱 키’ 출시


기아자동차가 디지털 키를 이용할 수 없었던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 협력사 오토큐와 함께 ‘더 드라이빙 앱 키(The Driving APP KEY)’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더 드라이빙 앱 키’는 기존 자동차 스마트키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되 스마트키를 소지하지 않아도 스마트폰 앱으로 도어 잠금 및 해제, 트렁크 열림 등을 제어할 수 있는 오토큐의 브랜드 상품이다. 이는 현대∙기아차 사내스타트업으로 시작해 지난해 분사한 ‘튠잇(Tuneit)’이 개발했다. 

 

기아차는 "디지털 키를 차량 옵션으로 선택할 수 없었던 고객들도 키가 없는 상황에서 차량을 이용하고 가족, 지인 등과 손쉽게 차량을 공유할 수 있도록 ‘더 드라이빙 앱 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대상 차종은 셀토스, 쏘렌토, 스포티지, 카니발, 모하비, K5, K7, 니로, 레이 등 총 9개이며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자동차 스마트키를 갖고 오토큐에 방문하면 된다.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더페이스샵, 가맹점과 상생 위한 온라인 통합 플랫폼 오픈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의 직영 온라인 몰을 가맹점이 매출과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통합 플랫폼으로 개편해 7월 1일 정식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의 직영 온라인 몰은 지난해 6월부터 쇼핑 서비스를 중단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년간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직영 온라인 몰에서 제품 판매를 제외한 제품정보 조회, 매장 위치 검색 등의 기능만 유지해 왔다. 그러나 이번 개편을 통해 직영 온라인 몰 매출을 가맹점 몫으로 돌릴 수 있는 플랫폼을 조성해 새롭게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플랫폼에서 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매장 위치 등을 고려해 ‘마이 스토어’를 설정해야 주문이 가능하다. 해당 주문 건을 통해 발생한 매출과 수익은 고객이 지정한 가맹점에 귀속된다. 마이 스토어로 지정된 가맹점은 주문 내역 확인 후 매장 내 재고를 택배 발송하거나 재고가 없는 경우 가맹본부에 위탁 배송을 요청해 주문을 처리하면 된다. 


LG생활건강은 7월 1일 플랫폼 정식 오픈과 마이 스토어 서비스 런칭을 기념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픈 후 6일 간 매일 마이 스토어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주요 브랜드의 제품 체험 키트 및 웰컴 쿠폰집을 증정한다.


shs@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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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0-06-29 18:0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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