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3월 말까지 연금저축펀드 및 개인형IRP 신규 가입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2020 연금으로 부자됐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국민은행과 KB증권에서 이벤트 참여 자산운용사의 연금저축펀드 또는 개인형IRP 상품 20만원 이상 신규가입 고객 중 자동이체를 등록하거나 10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 전원에게 CU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20명에게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다이슨 공기청정기 △다이슨 에어랩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연금저축과 개인형IRP는 가입자부담금에 대해 각각 연간 최대 400만원, 700만원까지 16.5% 또는 13.2%의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올해부터는 만 50세 이상 고객의 세액공제 한도가 연금저축은 최대 600만원, 개인형IRP는 최대 900만원으로 확대됐다.
KB국민은행은 연금저축펀드∙개인형IRP 신규 가입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2020 연금으로 부자됐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측은 “세액공제 상품으로 다음해 연말정산에 대비하고 노후를 위한 연금자산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져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KB국민은행 고객이라면 누구보다 빠르게 연말정산을 준비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0 연금으로 부자됐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모바일뱅킹 및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