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신제품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0원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9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0원 구매 이벤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신제품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 소정의 배송비만 내면 30mL 본품 용량의 절반에 해당하는 15mL로 구성된 샘플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샘플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이와 함께 샘플을 사용해본 후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설문조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1월 22일 샘플 수령자에게 설문 메시지가 발송될 예정이며, 제품을 사용한 후 느낀 점에 대해 자유롭게 응답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부터 이니스프리 제품, 스타벅스 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 1월 10일부터 30일까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사용 후기를 남기면 1만 원 할인 쿠폰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이 쿠폰은 1월 31일 일괄 발급되며 이니스프리 회원만 이용할 수 있다.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은 트리플 비타민(B3, B5, C) 유도체와 제주 한라봉 껍질 추출물을 함유한 세럼으로, 눈에 띄는 잡티부터 숨어있는 멜라닌과 모공까지 케어한다고 이니스프리는 설명했다. 6주 사용 후 색소 침착 부위 면적이 57.3% 감소하고, 피부톤 균일도가 8.3% 개선되는 등 인체적용시험 결과로 제품력을 입증받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