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승범 기자 ]

logo

[버핏연구소 김승범 연구원] 

호텔레스토랑레저 PER

 

1 

2006년 설립된 디딤(217620)은 「백제원」, 「도쿄하나」, 「신마포갈매기」 등의 브랜드로 프랜차이즈 사업 및 식자재 유통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사업부문의 직접적인 매출은 1차 소비자인 가맹사업자로 공급하는 식자재로부터 발생하며 최종 소비자에게 발생한 매출이 식자재 공급매출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외형적인 성장과 단기 이윤창출에 집중한 기존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달리 디딤의 직영 브랜드는 「파인다이닝」을 추구하며 뛰어난 맛과 서비스, 비즈니스 및 친목 모임 등을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가격대로 포지셔닝을 했다.

디딤은 지난해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18억원으로 전년 대비 66.9% 감소했다고 공시했다. 매출액은 688억원으로 전년 대비 0.3% 감소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버핏연구소 뉴스 텔레그램 채널]

버핏연구소에서 제공하는 투자에 유익한 정보를 가장 빨리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 설치 다운로드 https://tdesktop.com/win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주소 https://t.me/buffettlab

*텔레그램 설치 후 버핏연구소 주소로 접속하면 됩니다.

[공지]

☞ 히트 강좌를 클릭 한번에! 「버핏연구소 동영상 강좌」 안내 -

☞ 가치투자학습을 영상으로! 「동영상으로 만나는 가치투자 교실」 안내 -


ihs_buffett@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3-05 13:43: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