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터파크 투어, 시기별 여행 지역 추천 ‘여행 캘린더’ 선봬

- 태국 치앙마이, 오는 15일부터 등불축제 ‘러이 끄라통’과 ‘이 펭’ 열려

- 일본, 이달 중순부터 시작되는 일루미네이션... 나고야 ‘나바나노사토’ 인기

  • 기사등록 2024-11-01 09:14:1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인터파크트리플(대표이사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시기별 여행하기 좋은 지역을 달력에 표시해 추천해준다.


인터파크 투어, 시기별 여행 지역 추천 ‘여행 캘린더’ 선봬인터파크 투어가 ‘여행 캘린더’ 기획전을 상시 운영하며 관련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 투어는 ‘여행 캘린더’ 기획전을 상시 운영하며 관련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달 여행 캘린더가 추천하는 지역은 태국 치앙마이, 일본 나고야다. 오는 15일 시작하는 치앙마이 등불축제 ‘러이 끄라통’과 ‘이 펭’은 태국 대표 축제 중 하나다. 인터파크 투어에서 이 펭 축제 투어·티켓상품을 판매 중인데 전통의례 체험, 태국 북부 문화 공연 관람 및 요리 시식, 등불 띄우기 체험이 가능하다.


일본에서는 이달 중순부터 일루미네이션이 시작된다. 특히 나고야의 ‘나바나노사토’ 공원은 최대 규모의 조명 디스플레이다. 움직이는 전망대 ‘아일랜드 후지’가 있어 도시 전경도 감상할 수 있다. 나고야·다카야마·신호타카 3박 4일 패키지 상품은 ‘나바나노사토’ 일루미네이션 관광, 일본 유일 2층 케이블카 ‘신호타카 로프웨이’ 투어, 작은교토로 불리우는 ‘산스이마치’,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 ‘시라카와고 합장촌’ 방문을 제공한다.


현재 인터파크 투어는 여행 전부터 여행 후까지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항공권·호텔 상품 구매시 투어·이용권 7% 추가할인, 데이터 로밍 5일 무료, 현지 쇼핑(아울렛)·현지 투어 할인, VVIP전용 1.5% 적립 등이다.


김연정 인터파크트리플 마케팅그룹장은 “인터파크 투어가 여행의 출발점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여행 캘린더를 준비했다”며 “여행 고민이 결심으로 이어지고 실행으로 옮겨질 수 있도록 더 많은 혜택과 여행 일정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1-01 09:14: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