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배우 구성환과 함께 단백질 음료 ‘서울우유 프로틴 에너지’를 알린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우유 프로틴 에너지’ 광고 모델로 배우 구성환을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화제된 배우 구성환을 ‘서울우유 프로틴 에너지’의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서울우유 프로틴 에너지’는 초코, 커피 2종으로 우유단백질 21g, 아르기닌 3000mg이 들어 있다. 근육 합성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3종인 BCAA 3500mg, 타우린 500mg, 비타민 B군 7종을 담아 균형 잡힌 영양을 설계하고 대체당 알룰로스를 사용해 칼로리 부담을 낮췄다.
광고 영상은 28일부터 서울우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서울우유 프로틴 에너지X구성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영상을 시청한 후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28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고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9일 서울우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승욱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마케팅 팀장은 “유튜브 광고 온에어와 고객 참여 이벤트로 신제품을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흥미로운 이벤트로 고객 관심과 참여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