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PM(건설사업관리) 기업 한미글로벌(대표이사 김민호)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건축을 주제로 일반인들과 공감대를 형성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한미글로벌이 ‘제13회 대한민국 SNS 대상 2023’에서 건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한미글로벌은 SNS를 통해 건축을 주제로 이색 건축물과 건축 여행지, 세계적인 건축가 소개 등 정보를 제공하면서 건축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을 확대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대한민국 SNS대상 2023 '건설부문' 대상 앰블럼. [이미지=한미글로벌]올해 13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SNS 대상’은 국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업과 공공기관을 찾아 널리 알리고 올바른 SNS 활용문화를 만들고자 지난 2011년 처음 제정됐다.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해 SNS 콘텐츠 분야의 최고 권위의 시상식으로 통한다.


한미글로벌의 주요 사업인 ‘건설사업관리(PM. Project Management)’는 발주자를 대신해 건설 전 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건축서비스산업으로 B2B(기업간 거래) 비즈니스 특성상 일반인들에게는 낯설고 SNS 등의 대중매체로 접하기 힘든 분야다. 한미글로벌은 업계의 선도기업으로서 ‘건축’, ‘도시’, ‘공간’, ‘문화’ 등을 주요 키워드로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를 적극 활용해 대중과 접점을 확대한 것이 눈에 띈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27 15:52: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