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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청호나이스(대표이사 김성태)가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 상품들을 내보인다.


청호나이스는 리퍼브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리퍼브 제품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에 따라 할인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시 3년동안 필터교체 및 정기점검 등의 제품관리 서비스도 제공된다.


청호나이스의 에스프레카페. [이미지=청호나이스]

리퍼브는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반품됐거나 전시용으로 사용된 제품을 새 제품과 동일한 상태로 재생산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리퍼브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함으로써 자원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환경보호에 기여할 수 있으며 고객은 합리적이고 알뜰한 소비를 넘어 친환경 가치소비에 동참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친환경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어 리퍼브 제품을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shs@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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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3-10-19 14:5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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