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SK에너지(대표이사 조경목)가 주유소 공간을 재해석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SK에너지는 오는 13일 ‘SK 주(酒)유소 시즌2 종로점’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SK주유소 시즌2 종로점은 종각역과 종로3가역 사이에 위치한 젊음의 거리 인근에 위치한다. SK주유소 팝업스토어 1층은 주유소와 물류 인프라 및 플랫폼을 담은 공간으로 구성했다. 2층에는 SK주유소의 미래 모습인 복합스테이션을 콘셉트로 전기차 충전기 등을 설치해 고객을 위한 체험 공간을 설치했다.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SK주(酒)유소가 전경. [사진=SK이노베이션]

주류는 서울, 울산, 인천, 대전의 수제 맥주 브랜드 생맥주 4종과 시즌2 종로점에 추가된 하이볼이 있다. 하이볼은 원하는 주류를 선택하고 섞어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안주로는 드럼통-닭과 소시지, 메쉬 포테이토로 구성된 에너지 플레이트 2종과 브리치즈 오븐구이와 베이컨 치즈 감자전 등이 있다.


SK주유소는 1층 입구에 굿즈 샵과 SK이노베이션(대표이사 김준)의 친환경 케릭터 행코 인형 등 경품 뽑기, 포토부스 등도 운영한다. SK 주유소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지역사회를 위해 활용할 예정이다. SK주유소 시즌2 종로점은 다음달 10일까지 약 한달간 운영된다.


hyejipolicy@gmail.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10 14:04: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