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SK이노베이션(대표이사 김준)이 자회사와 함께 인재 채용에 나선다.


SK이노베이션은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SK이노베이션을 비롯해 SK에너지, SK지오센트릭, SK엔무브,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 SK아이이테크놀로지, SK어스온 등 계열 내 6개 사업 자회사에서 직무별로 각각 진행한다. 채용 직무는 △경영지원 △비즈니스 △엔지니어 등이며, 전체 채용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다. 


SK이노베이션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포스터. [이미지=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의 R&D(연구·개발)를 담당하는 환경과학기술원은 석·박사를 대상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SK이노베이션은 R&D 분야 우수인재의 선제적 확보를 위해 산학장학생도 함께 선발할 계획이다.


서류접수는 오는 7일부터 24일까지 SK이노베이션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이노베이션은 서류접수 이후 약 2달 간 서류심사, 필기 및 면접을 통해 12월 초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필기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면접 전형부터는 각 사업 자회사 및 직무별 특성에 맞게 운영한다. 


SK이노베이션은 채용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지원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채용 전용 홍보 페이지에서는 각 사업 자회사별 사업장, 조직·직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타버스 채용박람회와 오프라인 채용박람회를 통해 지원자와 소통하며 직무와 채용 전형에 대한 이해를 도울 계획이다.


hyejipolicy@gmail.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06 16:33: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