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NHN KCP “골프장서 모바일로 결제하세요”…‘엑스파트너스’가 편의 돕는다

  • 기사등록 2023-06-13 09:10:5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NHN KCP(대표이사 박준석)가 개발한 실내외 골프연습장 통합 솔루션 'XPartners(이하 엑스파트너스)'의 모바일 앱 서비스가 골프연습장 운영 사업자들 사이에서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엑스파트너스는 NHN KCP가 개발한 골프연습장 통합 관리 운영 시스템으로 △무인 타석 예약 △타석 제어기 연동 △웹∙모바일 회원관리 △자체 가맹점 애플리케이션 제작 △모바일 예약∙결제 △스윙 분석기 연동 등 운영 업무를 통합적으로 처리해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돕는다.


[이미지=NHN KCP]

NHN KCP는 올해 초 엑스파트너스 솔루션 가맹점들이 실시간 타석 현황을 파악하고, 타석 예약, 이용권 결제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가맹점 전용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시작했다. 해당 서비스는 프랜차이즈 가맹점뿐만 아니라 소규모의 개인 매장에서도 솔루션과 연동된 우리 매장만의 골프장 앱을 구축할 수 있다. 이에 인력 부족으로 매장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골프연습장 사업자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NHN KCP는 앞으로도 가맹점과 연습장 이용 고객의 니즈를 동시에 파악하여 엑스파트너스 시스템을 더욱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 김량남 NHN KCP 프로젝트사업실 이사는 "레저 산업 회복세에 따라 고객사 성장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해 신규 고객 유치에 힘쓰고 있다”며 “골프연습장 초기 운영 안정화부터 마케팅까지, 단계별 체계화된 솔루션을 바탕으로 가시적인 성과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엑스파트너스 모바일 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엑스파트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13 09:10: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