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성다이소, 여름 맞이 ‘쿨썸머 시리즈' 30여종 선보여

- 냉감인형, 리빙용품, 물놀이 가방 등

  • 기사등록 2023-06-01 14:38:4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아성다이소(대표이사 신호섭)가 여름 맞이 상품으로 ‘쿨썸머 시리즈’를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시리즈에서 냉감소재 원단과 푸른색을 메인컬러로 촉각적, 시각적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고 냉감인형, 리빙용품, 물놀이 가방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아성다이소 ‘쿨썸머 시리즈’. [사진=아성다이소]

냉감인형은 손을 넣는 면에 냉감원단을 사용해 귀여움과 시원함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캐릭터 손 인형’은 북극곰과 거북이가 배낭을 멘 형태로 각각 블루와 그린 톤의 컬러를 사용했고 손을 넣어 인형극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리빙용품은 쿠션, 패드, 방석, 이불 등에 시원한 촉감이 느껴지는 냉감소재를 적용했고 시원한 배경컬러에 귀여운 동물 캐릭터 컨셉으로 디자인했다.


물놀이 가방은 야외 페스티벌에 휴대하기 좋은 방수백과 메쉬백을 준비했다. ‘쿨썸머 방수백’은 코팅원단을 사용해 젖으면 안 되는 물품을 보관하기에 적합하다. 푸른 배경색에 흰색 캐릭터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용량은 2L, 5L 두 종류가 있다. ‘메쉬 크로스백’은 통기성이 좋고 지퍼형 뚜껑이 있어 수영복이나 세면도구 등을 보관하기 좋다.


이 밖에도 ‘쿨썸머 투톤 고글’은 블루, 그린 컬러를 그라데이션으로 입힌 물놀이용 고글로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조개모양 워터볼 키링’은 조개 내부에 채워진 물 속에 불가사리와 글리터가 떠다니는 키링으로 블루, 핑크, 퍼플 3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01 14:38: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