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원 기자]

한글과컴퓨터(대표이사 변성준 김연수. 이하 한컴)가 한글 타자 연습 서비스 '한컴타자'의 새로운 기능에 대한 사전 체험단 모집에 나선다.


한컴은 '한컴타자'의 새로운 필사 기능에 대한 사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전 체험단은 총 100명 규모로, 평소 필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다음달 17일까지 '한컴타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글과컴퓨터가 다음달 17일까지 '한컴타자' 필사 서비스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미지=한글과컴퓨터]

이번 체험 대상 필사 기능은 소설이나 수필과 같은 문학 컨텐츠를 그대로 타이핑해봄으로써 학습 효과는 물론 재미와 감성 등을 느낄 수 있는 디지털 필사 서비스로, 오는 6월 선보일 예정이다. 또 사용자에게 본인이 작성 중인 필사 진행률 및 완료 여부를 마이페이지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된다.


선발된 체험단은 신규 필사 기능 체험 후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되며, 개인 SNS에 후기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 전원에게는 구독형 한컴오피스 '한컴독스' 이용권이 제공되며, 후기를 남겨준 참가자에게는 최신 노트북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lksw407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4-28 13:52: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