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바로고, 휴박스와 ‘보물창고’ 론칭... "상점주 비용 절감 기대"

- 친환경 포장재 등 필요 물품 판매... 조리용품까지 확대 예정

  • 기사등록 2023-01-31 16:25:4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바로고(대표이사 이태권)가 휴박스(대표 윤건수)와 상점주를 위한 온라인 스토어 ‘보물창고’를 정식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론칭은 상점 운영 비용 절감 차원에서 기획됐다.


바로고가 휴박스와 상점주를 위한 온라인 스토어 ‘보물창고’를 정식 론칭했다. [사진=바로고]‘보물창고’는 친환경 포장재, 위생용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는 폐쇄형 온라인 스토어다. ‘바로고 든든상점’ 공식 홈페이지 내 ‘든든상회’ 카테고리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바로고 든든상점은 유통·소싱 전문 기업인 ‘휴박스’와 제휴를 통해 양질의 물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인기 품목을 선별해 소개하는 카테고리를 마련하고 상점주의 구매 결정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양사는 추후 조리용품까지 품목을 확장해 상품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든든상점은 ‘보물창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2월 12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친환경 종이 물티슈, 배달 전용 비닐봉투와 지지대 등을 정가 대비 29% 할인가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보물창고’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1-31 16:25: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