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JT저축은행, 제2회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성료…경기도거점 아동보호 기관 후원

  • 기사등록 2022-12-08 18:16:2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JT저축은행(대표이사 최성욱)이 지난 10월부터 진행한 제2회 아동학대예방 캠페인을 성황리 종료하고 캠페인 활동으로 적립한 후원금 3003만원을 경기도청 산하 기관인 경기도거점 아동보호기관에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후원금 전달식은 지난 7일 경기 성남 분당에 위치한 본사에서 진행됐다.


최성욱(왼쪽 네번째)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7일 경기 성남 분당에 위치한 본사에서 김미애 경기도거점(왼쪽 세번째) 아동보호기관 관장 및 관계자들과 후원 전달식을 갖고 기념 촬영 하고 있다. [사진=JT저축은행]

이번 후원금은 경기 권역 내 학대 피해 아동들의 정서 회복과 경기도에서 운영 중인 아동보호 시설 지원에 사용된다. JT저축은행은 이번 후원금 마련을 위해 지난 10월부터 제2회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활성화를 추진해왔다. 


캠페인 기간 동안 JT저축은행의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등 다양한 SNS플랫폼 활동을 통해 아동학대 예방과 피해 관련 정보를 캠페인 했다. SNS를 통해 제2회 아동학대예방 캠페인에 동참한 참여 건 수는 약 1만5000여건으로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달린 댓글, 공감, 공유하기 등을 통해 후원금이 모금됐다. 오프라인으로는 각 영업지점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캠페인 활동을 안내하고 고객 창구에 비치된 아동학대예방캠페인 후원 저금통을 통해 낙전기부를 받기도 했다.


이와 함께 JT저축은행은 캠페인 기간 전 임직원이 동참해 후원금을 추가 적립하는 걸음 기부 활동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적립된 걸음 기부는 총 4273만보로 후원금을 회사가 추가 적립해 후원의 의미를 더했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아동학대 예방캠페인 활성화로 아이들이 걱정없이 자랄 수 있는 사회 형성과 범죄 문제가 개선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JT저축은행의 아동학대예방캠페인은 지난 2021년부터 매년 증가하는 아동학대 문제 등 사회 대의적 문제에 대한 경각심 제고와 문제 개선을 위해 진행되고 있다. 이외에도 지역 사회  경제 취약 층 아동을 대상으로 생계 후원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펼쳐오고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08 18:16: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