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이사 김택진)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2(블소2)’가 대규모 업데이트 ‘개화’의 사전예약을 7일부터 시작한다.
엔씨소프트는 블소2 이용자들과 함께 제작한 영상 콘텐츠 ‘블소2 ON-Air: 온터뷰’도 이달 중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 게임 플레이 경험, 추후 업데이트 정보를 나누는 등 이용자와의 소통을 담은 영상은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되고 1부는 오는 9일 블소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로 오는 14일 월드 던전 ‘공덕의 심판소’, ‘소울 각성’ 시스템, 신규 콘텐츠 ’스토리팩’, 야루, 시로, 파사 월드 간 파티 매칭이 가능한 ‘마스터 매칭’ 등을 선보인다. 모든 이용자에게 전설 소울을 확정 지급하는 이벤트도 업데이트 이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3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개화의 소울 소환서(11회) 10개, 폭풍의 수호령 소환서(11회) 10개, 개화의 인장, 개화의 증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소울 메이트 패스: BOOSTER’ 이벤트도 28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이용자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초대해 수락하면 캐릭터 성장에 도움되는 ‘소울 메이트 패스권’과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다. 최종 보상으로 이름 없는 자 소울 파편 25개, 전설 의상 선택 주머니, 금화 5억 개 등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