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집안 리빙 아이템을 바꾸고 싶은 고객을 위해 역대급 할인 혜택을 모아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은 홈&키친 카테고리에서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WOW 더 리빙쇼’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쿠팡이 홈&키친 카테고리에서 ‘WOW 더 리빙쇼’를 12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미지=쿠팡]‘WOW 더 리빙쇼’는 리빙 할인 행사로 홈&키친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홈 브랜드에선 까사미아, 허먼밀러, 스카치브라이트, 에너자이저, 코코도르, 지누스 등이 할인가로 상품을 선보인다. 키친 브랜드는 테팔, 코렐, 락앤락, 프로그, 글라스락, 매직랩, 빌레로이앤보흐, 스탠리, 텀스 등이 참여한다.
이번 리빙쇼는 다양한 코너를 함께 진행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DAY 세일쇼’, ‘탑 브랜드 세일쇼’, ‘겨울 스페셜 세일쇼’, ‘리빙 인기템 득템쇼’가 주요 코너다.
‘1DAY 세일쇼’는 매하루에 한개씩 홈과 키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한 개씩 선정해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한다. ‘겨울 스페셜 세일쇼’는 크리스마스용 아이템과 연말 파티용 주방용품, 방한용품을 선보인다. ‘리빙 인기템 득템쇼’에서는 올해 쿠팡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았던 상품들을 모아 할인가로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