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이 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된 'KB굿잡 취업박람회'에 참가해 부스 운영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된 'KB굿잡 취업박람회'의 '우아한청년들' 부스에 참석자들이 오가고 있다. [사진=우아한청년들]

이번 KB굿잡 취업박람회를 통해 대규모 취업박람회에 처음으로 참가한 우아한청년들은 평소 물류·유통업 및 우아한청년들에 관심을 두고 있던 구직자들에게 종합물류기업으로서의 비전을 전달했다.


부스에 약 300여 명의 인파가 몰리는 등 구직자들은 우아한청년들이 배달의민족의 배달 인프라 및 배민B마트 물류의 운영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나가는 점에 관심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우아한청년들은 지난해 매출액 7211억원으로 전년 대비 2.5배의 매출 상승을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물류 분야의 신사업을 정착시켜나감에 따라 사업 안정성도 강화될 예정이다.


우아한청년들은 현재 재무·대외협력, 디자인·마케팅, 딜리버리운영·기획, B마트운영·관리, 물류센터운영·기획, 인사·교육 총 6개 부문에서 경력·신입 수시채용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고 다음해에도 전직군에서 우수인재 발굴 및 채용이 적극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김윤진 우아한청년들 인재영입팀장은 "퀵커머스 분야를 비롯한 물류 네트워크의 혁신을 이끌 인재 발굴을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게 됐다"며 "수시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인 만큼 다양한 방법으로 구직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08 11:58: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