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전국의 스타벅스 파트너들에 다양한 문화를 제공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지난 6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린 SSG랜더스와 NC다이노스 경기에서 24명의 스타벅스 파트너들을 초청해 프로야구 관람을 지원하며 올해 2022년도 파트너 문화 충전 프로그램 '프로야구편'을 모두 마무리했다.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지난 4월 창원 NC파크에서 SSG를 응원하고 있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는 지난 2021년 4월부터 스타벅스 파트너를 위한 인천SSG랜더스필드 스카이박스 관람 이벤트를 지원하고 있다. 올해 5월에는 스타벅스 창원NC파크R점을 오픈하면서 창원NC파크 테라스존 관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2년차를 맞는 올해까지 SSG랜더스 스카이박스와 창원NC파크 테라스존에 2000여명의 스타벅스 파트너와 가족들이 참여했다.

 

지난 6월 진행된 SSG랜더스 '스타벅스 데이' 이벤트에서는 파트너 300명을 초청해 경기 전 SSG랜더스 더그아웃 및 스카이박스 투어, 선수 팬 사인회 등을 진행했다. 6월 25일 경기에서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후손 파트너를 특별 초청해 시구와 시타를 진행한 바 있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07 13:34: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