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의 여행 상품 전문관 쿠팡 트래블이 여행 및 숙박 상품에 대한 라이브 방송 라인업을 확대한다.
쿠팡 트래블 라방은 기존 주 1~2회 선보이던 여행 상품 라이브 방송을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매일 최대 10회, 매주 최대 50회까지 늘려 여행에 대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13일 밝혔다.
쿠팡 트래블 라방은 국내외 여행 및 숙박 상품을 전문 크리에이터의 생생한 설명과 함께 확인하고 각종 특가 할인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쿠팡 트래블 라방은 3개의 스트림으로 나뉘어 매일 시간대별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력추천 라이브’에서는 쿠팡 트래블의 추천 인기 여행 상품을 매일 특가로 선보이고 ‘WOW 라이브’는 쿠팡 와우회원 전용 여행 할인 상품을 소개한다. ‘셀프라이브’는 판매자가 직접 고객과 소통하며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코너다.
이번 라인업 확대를 기념해 쿠팡 트래블은 ‘강력추천 라이브’를 통해 9월 넷째주에 에버랜드 이용권, 마지막주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이용권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9월 21일 오후 8시에는 오사카 패키지 등 입국 시 유전자증폭(PCR) 검사 면제로 인기가 좋은 일본 여행 상품도 선보인다. 펜션과 호텔 등 전국의 다양한 인기 숙박 상품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