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대표이사 궈밍쩡)이 금리인상 등 변동이 심화되는 주식시장 속, 개인투자자를 돕기 위한 투자설명회를 진행한다.
금융센터평촌지점은 오는 21일, 골드센터목동점은 오는 23일, 24일 이틀간 각 지점 객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투자설명회를 실시한다.
금융센터평촌지점은 오는 21일 오후 4시부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흥국빌딩 2층(범계역 1번 출구)에 위치한 지점에서 ‘하반기 주식 투자아이디어 및 투자 전략‘을 주제로 김창주 PB(프라이빗 뱅커)가 강연하고, ‘인플레이션과 금리상승 시기 ELS(주가연계증권) 투자‘에 대해 김영수 PB가 진행할 예정이다. 금융센터평촌지점을 통해 사전 신청한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골드센터목동점은 오는 23일과 24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이틀에 걸쳐 양천구 오목로 제일빌딩 4층(오목교역 8번 출구)에 위치한 지점에서 ‘Y투자교실’을 진행한다. 재무제표 분석, 시스템 트레이딩 이해 및 조건검색 활용 등 기본적∙기술적 분석과 관련된 내용과 실전매매에 활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해 박준열 부장이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 신청한 선착순 12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각 지점 투자설명회는 관심있는 투자자 모두 신청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센터평촌지점, 골드센터목동점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