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KB증권(대표이사 박정림 김성현)이 고객들에게 현재 주식시장 상황과 자산배분전략, 미술품 투자 등에 대해 전문가의 조언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KB증권은 오는 23일 서울옥션과의 콜라보를 통해 아트앤인베스트먼트(ART & Investment)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금리 인상, 통화 긴축 등으로 주식시장이 전반적으로 약세를 보이는 가운데 금번 세미나에서 KB증권은 하반기 주식시장 대응 방법에 대해 안내하고, 호황을 누리고 있는 미술 시장의 현황과 미술투자 방법에 대해서도 안내할 예정이다.


KB증권 본사가 입주해 있는 서울 여의도 더케이빌딩. [사진=더밸류뉴스]

또 서울옥션 경매장을 직접 돌아보며 경매에 참여한 미술품을 둘러보는 경매작품 투어까지 진행된다.


강연은 KB증권 자산배분전략부 김일혁 팀장과 서울옥션 김현희 수석경매사가 맡는다. 김일혁 팀장은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시대를 맞아 올해 하반기 글로벌 경제의 방향성을 예측해 보고, 현명한 투자자산 포트폴리오 배분 전략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김현희 수석경매사는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미술시장 현황과 자산 가치를 지닌 미술품 수요 증가 현상을, 쉽게 미술품 투자하는 방법 대해서 안내할 예정이며 참여 고객과 함께 경매 작품 투어를 진행한다.


세미나는 서울옥션 강남센터에서 열리며 에이블 브리미엄 멤버즈(able Premier Members) 고객 및 미술품 투자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초청해 진행할 예정이다. 아트앤인베스트먼트(ART & Investment) 세미나의 참가신청은 KB증권 영업점을 통해 선착순으로 받고 있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20 15:57: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