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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박수민 기자]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출시한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가 건강 트렌드 지속, 그래놀라 수요 증가 등으로 올해 1~5월 누적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가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2018년 7월 출시한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는 국산쌀과 귀리, 호밀 등을 그대로 가공해 만든 제품이다. 


오리온에서 출시한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제품. [사진=오리온]

현재 오리온은 국내 그래놀라 브랜드 중에서 가장 많은 11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과일’, ‘단호박고구마’, ‘검은콩’ 등 자연원물을 강조한 라인업부터 단백질 함량을 높인 ‘단백질’, 유산균과 칼슘을 볼 형태로 더한 ‘카카오’, ‘딸기’ 등 건강 콘셉트 제품, ‘펀(Fun)’ 콘셉트로 스테디셀러 과자와 콜라보한 ‘고래밥’, ‘다이제’ 등이 있다. 

 

‘건강하고 간편한 한 끼 식사’에 대한 수요가 늘며 그래놀라에 대한 관심 역시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선진국에서도 그래놀라가 콘플레이크의 시장 규모를 앞지르며 글로벌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오리온은 기존 제품군을 확대하고 엄선된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하는 등 마켓오 네이처 브랜드 확장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아울러 오리온은 오!그래놀라 10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  온라인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16일까지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오!그래놀라POP 1박스를 증정한다.


aprilis20@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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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2-06-07 09:4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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