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수민 기자]

컴투스(대표이사 송재준 이주환)가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국내 정식 출시에 앞두고 소환사 스토리를 담은 브랜드 웹툰으로 세계관을 선보인다.


컴투스는 이번 웹툰 ‘선택받은 소환사’는 ‘크로니클’의 핵심 콘텐츠이자 기존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기반 게임과의 주요 차별점인 세 명의 소환사들을 주인공으로 만들어진 작품이라고 31일 밝혔다. 제작에는 컴투스와 국내 최대 규모의 웹툰 제작 기업 ‘케나즈’가 함께 설립한 콘텐츠 제작사 ‘정글스튜디오’가 함께 했으며, 약 45만 팬을 보유한 ‘미씽’과 20만 이상이 구독한 ‘오드아이’ 등 작품들로 작화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그린비 작가가 참여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브랜드 웹툰 '선택받은 소환사'. [이미지=컴투스]

‘선택받은 소환사’는 ‘크로니클’에 등장하는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가 ‘라힐 수호단’의 정식 단원이 되기 전, 위기에 빠진 라힐을 구하기 위해 함께 싸우며 우정을 키워 나가는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다. 각기 다른 성향을 가진 세 인물이 학생에서 소환사로서 인정받는 과정을 통해, 각 소환사의 개성 넘치는 매력과 능력 등을 ‘크로니클’ 정식 출시에 앞서 미리 엿볼 수 있다.

 

작품은 총 8부작으로 제작되며, 31일 공개되는 1화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크로니클’ 공식 포럼을 통해 한편 씩 연재된다. 웹툰은 ‘크로니클’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주 웹툰과 함께 주요 장면을 갈무리한 무빙툰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4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IP를 기반으로 한 첫 번째 MMORPG로, IP 게임 최초로 소환사 캐릭터가 여러 소환수와 팀을 이뤄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오는 7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MMOPRG로 국내에 선보인 뒤, 하반기 중 C2X 생태계 기반의 P2O(Play to Own)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aprilis2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31 11:27: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