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전기차 충전서비스 확대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가 최근 급증하고 있는 전기차 구매 손님에게 맞춰 기존 하나카드 대표 상품에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지난해 하나카드 이용 손님의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보면 주유 업종 이용 고객의 0.2%가 전기차 충전 업종을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존에 출시됐던 전기차 충전 전용카드로는 많은 고객에게 접근성이 낮을 것이라는 분석에 따라 하나카드는 올해 대표 상품 및 기존 주력 상품 중 주유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에 전기차 충전 시 우대 혜택을 추가함으로써 사용 편의성을 개선할 계획이다.
올해 1월 출시된 ‘내맘대로 쁨’ 카드를 시작으로 100만매 이상 판매된 원큐(1Q) 시리즈의 대표 상품인 원큐리빙(1Q Living), 원큐스페셜플러스(1Q Special+) 2개 상품에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추가 탑재했다. 앞으로 총 40만 고객이 새로운 전기차 충전 전용카드 발급 없이도 기존 이용하던 카드 그대로 전기차 충전 혜택을 즉시 제공 받는다.
◆NH농협카드, 가정의 달 맞이 할인 행사
NH농협카드(대표이사 윤상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NH농협 개인카드(채움) 고객을 대상으로 편의점 제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편의점 별(GS25, 미니스톱, CU) 3종 이벤트로 진행되며 GS25 편의점에서 오는 15일까지 ‘카네이션 행사상품(6종)’ 구매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 미니스톱에서는 5월 한 달 동안 ‘가정의 달 선물 행사 상품(에어팟 프로, 카카오 스피커 등 28종)’ 주문 예약 시 할인 혜택을, CU에서는 10일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스낵(맛동산, 사브레 등 10종)’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공식 SNS채널(인스타그램·페이스북·블로그) 또는 각 제휴사 편의점 홈페이지 및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BC)로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입장권' 구매 시 할인 혜택을 31일까지 제공한다.
◆BC카드, 가정의 달 맞아 할인 혜택 제공
BC카드(대표이사 최원석)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5월 8일까지 이마트에서는 완구 구매 시 할인, 현대백화점 전 점에서 물품 구매 시 상품권이 제공된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당일, 마이태그 응모 후 음식점 및 G마켓 결제 고객에게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마이태그 응모 후 5일부터 31일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결제한 고객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폴스타에서 할리데이비슨까지…자동차 카드 결제 이벤트
신한카드(대표이사 임영진)는 신차 구입을 고려 중인 고객들을 위해 자동차 카드 결제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 기간 국산, 수입 신차 전 차종을 구입할 때 사전 신청 후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캐시백을 해준다. 최근 인기 있는 전기차 ‘폴스타’를 신용카드로 결제 시에는 캐시백 혜택을 높여 제공한다.
특히 ‘신한카드 MyCar’로 결제하면 추가 캐시백을 해준다. 자동차 외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를 구입하려는 고객들에게도 전국 7개 직영 가맹점에서 신용카드로 결제 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직영 가맹점은 신한카드 마이카 금융센터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