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정채영 기자]

한샘(대표이사 김진태)이 ‘가치소비 웨딩’ 트렌드에 맞춰 혼수가구 마련을 위한 웨딩멤버스 이벤트를 연다. 신혼부부들을 위한 가구 설계, 구매 혜택, 홈 스타일링 상담도 제공한다.

 

인테리어 기업 한샘은 결혼을 앞두고 혼수가구를 준비 하고 있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오는 4월 30일까지 한샘 ‘웨딩멤버스(Wedding Member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한샘 가구로 꾸미는 홈 스타일링 제안과 함께 웨딩지원금, 신혼필수 사은품 등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이벤트다.

 

[이미지=한샘]최근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는 예식과 신혼여행에 소요되는 절차와 비용을 최소화 하고 신혼생활에 필요한 가구, 가전 등 혼수 장만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는 ‘가치소비 웨딩’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또 장기화된 코로나19가 가져온 생활의 변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더 이상 집은 단순한 휴식의 공간이 아니라 일터, 취미 공간, 힐링 공간 등으로 활용되고 있기 때문이다.

 

한샘 ‘웨딩멤버스’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고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코드가 발급된다. 한샘 오프라인 가구 매장에서는 3D설계 프로그램 한샘 ‘홈플래너2.0’을 활용해 내 집에 맞는 가구 배치, 가구 선택법, 집 꾸밈팁 등 전문 홈 스타일링 상담도 가능하다.


1011pin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08 13:23: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