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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위메프(대표이사 하송)가 무료 멤버십 ‘VIP클럽’의 8월 데이터를 론칭 당시(4월)와 비교한 결과 이용자수·거래액·구매건수 등 모든 지표가 크게 성장했다고 9일 밝혔다. 특히 8월 VIP클럽 이용자수는 4.5배까지 급증했다. 같은 기간 이들의 거래액 및 구매건수는 각각 4.6배, 3.8배씩 늘었다. 또 7월에 이어 8월에도 VIP클럽 멤버십 자격을 유지한 비율은 77%에 달한다.


[이미지=위메프]

위메프는 이 같은 성과 요인으로 ‘제로 비용’과 ‘멤버십 혜택’을 꼽았다. 서비스 론칭 이후에도 즉시 승급 제도, VIP클럽 전용관, VIP클럽데이 및 VIP 전용 쿠폰 등 VIP만을 위한 혜택을 매월 강화하고 있지만, 이용자들은 혜택에 따른 월회비 부담이 없다는 것이다. 또 8월 한 달간 VIP클럽 이용자 1인당 결제금액은 일반 회원 대비 5.6배, 결제횟수는 3.7배 높았다.


shs@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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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1-09-09 15:5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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