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푸름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중소형 수제맥주사 활성화를 위한 수제맥주 오디션 ‘수제맥주 캔이 되다’ 공식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오디션에 참여할 수제맥주사 모집을 17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수제맥주 캔이 되다’ 오디션은 생산과 유통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중소형 수제맥주 브루어리 인큐베이팅을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31일까지 오디션에 참가할 참여사를 공개 모집한다. 선정된 수제맥주 브랜드는 OEM(주문자위탁생산방식) 생산부터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인큐베이팅을 받게 된다.


'수제맥주 캔이되다' 홈페이지 오디션 지원화면. [이미지=롯데칠성음료]

참가를 희망하는 브루어리는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며 브루어리별 최대 3종까지 신청할 수 있다. 9월 초 1차 소비자 온라인 투표로 최종 10개 수제맥주를 선정하고, 소비자와 전문가 오프라인 시음 평가를 거쳐 최종 최우수작을 선정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약 2주동안 진행되는 오디션 모집기간에 좋은 레시피를 보유한 경쟁력 있는 수제맥주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leeblue@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18 10:46: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