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디야커피, ‘컵커피 3종’ 이마트24 입점…편의점 유통망 확대

- 6월 출시 후 한달 여간 누적 판매 100만개

  • 기사등록 2021-07-29 10:57:3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푸름 기자]

이디야커피(회장 문창기)가 ‘컵커피 3종’을 29일부터 이마트24에 입점해, 편의점 유통망을 확대한다. 


이디야커피가 지난 6월에 선보인 컵커피 3종은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 이에 이디야커피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컵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이마트24에 입점하기로 했다.


이디야커피가 지난 6월에 출시한 컵커피 3종. [사진=이디야커피]

‘컵커피 3종’은 이디야커피의 인기메뉴인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로 구성되어 있다.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는 진한 커피에 토피넛이 어우러져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돌체 콜드브루’는 깔끔한 콜드브루에 국내산 연유가 더해져 달달한 맛을 담아냈다. ‘카페라떼’는 원두 본연의 진한 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디야 컵커피 3종은 이디야커피의 자체 로스팅 공장 드림팩토리에서 특허로 출원된 로스팅 기법을 사용한다. 듀얼 로스팅한 원두 추출액에 최적의 레시피를 더해 커피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하고 있다. 또 일반 여과지가 아닌 직물의 종류인 플란넬을 이용해 드립하는 방식인 융드립 추출 방식을 통해 커피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낸다.


이청암 이디야커피 유통사업본부장은 “출시 이후 사랑받고 있는 컵커피 3종을 고객들이 쉽게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leeblue@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7-29 10:57: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