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이 이너뷰티 차(茶) '미라클 타임'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미라클 타임은 ‘림프의 기적’ 저자인 ‘슬림엠’ 박정현 원장과 공동 개발했다. 박 원장이 운영하는 스파에서 제공하는 차를 액상 타입으로 제품화했다. 


홀리추얼 미라클 타임. [사진=아모레퍼시픽]

복령, 치자, 계피, 오미자, 황기 등 12가지 동양 고유의 원료를 배합했으며 아모레퍼시픽 헬스케어연구소와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에스트라 공장에서 생산한다. 아모레퍼시픽은 “홀리추얼 미라클 타임은 매일 약 100~150㎖의 따뜻한 물에 한 포를 타서 자기 전 공복에 마시면 피로감을 풀 수 있다"라고 말했다. 


홀리추얼 미라클 타임은 7월 6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Wadiz)를 통해 구매 신청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슈퍼 얼리버드 서포터에게 세라믹 기반 디자인 스튜디오 ‘무자기’의 심보근 작가와 한정판 미라클 타임 전용 컵을 제공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15 08:57: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