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코웨이가 환경 캠페인에 나선다. 4일 코웨이(대표 이해선, 서장원) 오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페트병 사용 줄이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영상 공개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웨이가 환경의 날을 맞아 페트병 사용 줄이기 캠페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코웨이]

이번에 공개되는 ‘코웨이 정수기와 함께 하는 페트병 사용 줄이기 캠페인’ 영상에서는 자연을 훼손하는 플라스틱 폐기물의 심각성을 알리고 환경 보호를 위해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페트병 사용 줄이기에 함께 동참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해당 영상은 오는 5일 코웨이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웨이는 오는 13일까지 캠페인 영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코웨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캠페인을 응원하는 영상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오는 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웨이는 지난 2006년 친환경 경영을 선포하며 친환경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 ‘제23회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에서 AIS 정수기 3.0이 에너지 대상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총 4개 제품이 에너지 위너상을 수상하며 에너지 절감 노력을 인정 받았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04 17:14: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