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대교의 대표 스마트학습브랜드 써밋이 디지털 영어 학습 제품을 확대하여 핵심어휘∙문법∙독해를 하나로 통합 학습할 수 있는 ‘써밋 스텝영어중등’을 신규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대교가 '써밋 스텝영어중등'을 신규 론칭했다. [이미지=대교]

이번 론칭하는 '써밋 스텝영어중등' 제품은 개인별 어휘, 문법, 독해 실력을 분석하여 부족한 영역의 학습량과 난이도 조정을 통해 맞춤 학습이 가능하며, 독해 결과에 따른 문법과 어휘 실력 측정으로 학습자의 취약 영역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써밋 수학’에 적용된 AI 기술 ‘드릴다운(Drill Down)’ 알고리즘을 ‘써밋 스텝영어중등’ 제품에 적용하여, 학습자가 문제를 틀렸을 때 독해 지문에서 다루어진 문법과 어휘 등 오답 원인을 끝까지 찾아내고 반복 학습을 통해 부족한 개념이나 취약 영역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써밋 스텝영어중등’은 예비 중학생과 중학교 1학년 수준의 학생들이 학습할 수 있으며, 2022년까지 순차적으로 중등 전체 과정을 오픈 예정이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전국의 눈높이러닝센터와 예스클래스에서 학습 가능하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대교의 교육서비스 플랫폼 '마카다미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카다미아’에서는 이번 신규 제품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30일까지 ‘써밋 스텝영어중등’ 제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4-19 14:02: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