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8일 기아가 K8 온라인 발표회를 열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앞서 지난달 23일 시작한 K8 사전계약 첫날에 1만8015대가 계약되기도 했다. 이어 이달 7일까지 12영업일동안 총 2만4000여대가 계약됐는데 이는 기아가 연간 국내 K8 판매 목표로 설정한 8만대의 약 30% 달하는 수치다.


기아 K8. [사진=기아]

기아는 K8 출시와 함께 마케팅 활동도 시작했다. 배우 조승우가 출연하는 광고 영상을 선보이고 K8 시승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지난달 23일부터 모집을 시작한 ‘K8 체험단’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박 7일간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기아 관계자는 “K8은 기존의 패러다임을 벗어나 디자인과 상품성으로 대한민국 준대형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모델이 될 것”이라며 “이동수단을 넘어 고객에게 영감을 주는 공간으로 일상에 가치를 더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4-08 14:36: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