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LG생활건강 엘라스틴의 마스터 블렌드. [사진=더밸류뉴스(LG생활건강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은 ‘엘라스틴’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헤어 케어 라인 ‘마스터 블렌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엘라스틴 마스터 블렌드’에는 미셀라 클렌징 샴푸, 트리트먼트, 세럼 등 총 5가지 제품이 담겼다. 


LG생활건강은 “펩타이드 샴푸와 트리트먼트, 세럼에는 화이트 플로럴 향으로 우아하고 섬세한 느낌을 살렸고, 미셀라 샴푸에는 바질 만다린 향으로 시트러스 허브의 상큼하고 생기발함을, 컨디셔너에는 복숭아와 자스민이 어우러진 스위트 플로럴로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향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쿠팡, 택배 없는 날 응원 광고 방영


쿠팡이 택배 없는 날과 택배기사들의 주5일 근무를 응원하는 광고를 방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쿠팡의 이번 광고는 주요 옥외광고판과 지하철 승강장, 아파트 승강기 광고판 등을 통해 방영된다. 해당 광고에서 쿠팡은 택배 없는 날을 응원하며 또한 택배 기사들의 주 5일 근무를 지지한다는 메세지를 전한다. 


‘택배 없는 날’은 1992년 국내에 택배 서비스가 도입된 후 처음 시행된다. 지입제 택배 업계 등이 참여해 14일 택배 기사들은 휴무를 하게 된다. 


그러나 쿠팡은 14일에도 배송을 지속한다. 쿠팡이 중단 없이 배송을 지속할 수 있는 데에는 위탁운영제(지입제)가 아닌 직고용을 기반으로 배송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쿠팡의 배송 인력인 쿠팡친구(쿠친)는 주 5일 근무를 하고 있으며 15일의 연차 휴무와 연 130일 휴무를 보장 받는다. 


◆기아차, 스팅어 마이스터 내외장 공개


기아차(000270)가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스팅어 마이스터(STINGER MEISTER)의 내외장 디자인과 주요 신사양을 12일 공개했다.


스팅어는 2017년 출시된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이다. 기아차는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전문가의 이미지를 결합해 상품성 개선 모델의 이름을 ‘스팅어 마이스터’로 정했다.


기아차는 “‘스팅어 마이스터’의 외장 디자인은 좌우로 연결된 수평형 리어콤비램프와 신규 디자인인 메쉬 타입 18, 19인치 휠이 적용돼 더욱 역동적이고 고급스럽게 진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아 경기 종료를 알리는 ‘체커 플래그’ 문양을 입체적으로 형상화한 턴 시그널 램프와 기하학적 고성능 이미지를 강조한 신규 디자인 휠이 완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기아차는 기존 대비 고급감 강화에 초점을 두고 ‘스팅어 마이스터’ 내장 디자인을 꾸몄다. ‘스팅어 마이스터’의 내장은 △심리스(Seamless) 디자인의 10.25인치 내비게이션 △다이아몬드 퀼팅나파 가죽시트 △GT전용 스웨이드 패키지 등으로 구성됐다.


◆SK텔레콤, 20대 위해 온라인 멘토링 ‘선배 박람회’ 시행


SK텔레콤(017670)이 20대를 대상으로 5G 기술을 이용한 토크 콘서트 ‘선배 박람회’를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선배 박람회'에는 통역사 겸 방송인 안현모,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의 작가 백세희, 가수 출신 드라마 프로듀서 이재문 등 7명의 인생 선배가 20대 청년들의 고민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선배 박람회’는 선배 1명과 20대 청춘 10명이 SK텔레콤의 그룹 영상 통화 서비스 '미더스(MeetUs)'를 이용해 이야기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5G 기반 고화질 영상 통화 서비스 ‘미더스’는 최대 100명까지 영상통화 참여가 가능하며 모바일 화면에는 4명, PC∙태블릿 화면에는 8명까지 표시된다. 참여자가 화면 표시 숫자를 넘을 경우 사용자의 음성을 인식해 발언하는 사람을 자동으로 화면에 표시해주는 기능도 제공한다.


‘선배 박람회’에 참여를 원하는 20대 청년은 이날부터 23일까지 SK텔레콤 공식 블로그 '인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선배가 신청자의 사연을 직접 읽고 참가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12 18:00: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