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해태htb가 과일사이다 모델로 가수 세정을 발탁했다. [사진=더밸류뉴스(해태htb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썬키스트 과일사이다’의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세정을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해태htb는 “세정의 매력과 ‘썬키스트 과일사이다’의 컨셉트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세정의 첫번째 동영상 광고는 지난달 28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광고는 세정이 SNS에 만우절 기념으로 공개했던 ‘두치따치송’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광고에서는 썬키스트 과일사이다와 세정의 분위기에 맞게 새로운 느낌으로 편곡했다. 이 광고는 공개된 지 5일 만에 조회수 40만회를 돌파했다. 


◆CJ제일제당, 햇반 미강추출물 국산화 앞당긴다…10월부터 100% 적용


CJ제일제당은 오는 10월부터 햇반 전체 물량에 국산 미강추출물을 100% 적용한다고 3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햇반 전용 국산 미강추출물 기술 개발을 완료한데 이어 지난해 10월부터는 햇반 일부 제품에 시범 적용해 검증을 거쳤다. 올해는 연내 100% 국산화 적용을 목표로 국산 미강추출물 제조업체 생산규모 확대 일정에 맞춰 적용 물량을 계속 늘려왔다.


미강추출물은 쌀겨에서 뽑아낸 식품 원료로 밥의 맛과 향을 유지해주는 역할을 한다. 햇반은 99.9% 국산 쌀과 물로 만들어지는 제품으로 미강추출물이 0.1% 미만 극소량 들어간다. 미강추출물 수입은 지난 7월 23일을 마지막으로 종료됐다.


햇반은 지난해 말 기준 총 누적 매출 3조원, 누적 판매량 30억개를 돌파했다. 올 상반기에는 전년비 누적 매출이 약 8% 신장한 2700억원(소비자가 환산 기준)을 기록했다.


◆LF, 해외 명품 브랜드 세일 진행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해외 면세품과 해외 명품을 판매하는 ‘해외 명품 대전’ 행사를 8월 5일부터 8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LF몰은 1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해외 명품 대전’을 통해 총 800여개 명품 브랜드의 약 20만개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LF몰의 명품 대전에서 판매되는 대표 상품으로는 △프라다 토트백 △발렌티노 락스터드 펌프스 △토리버치 블랙 여성 에스파드류 △구찌 실버 트레이드마크 각인 하트 귀걸이 △스와로브스키 화이트 크리스탈 가죽시계 등이 있다. 


특히 △구찌 △프라다 △태그호이어 △판도라 △몽블랑 △골든구스 △페라가모 △스와로브스키 등 인기 8대 명품 브랜드의 LF몰 단독특가전도 이벤트 기간 동안 함께 열리며 △보테가베네타 △프라다 △생로랑 등 해외명품 브랜드의 면세 재고상품도 대량 판매될 예정이다. 


LF몰은 정식 행사 오픈에 앞서 3일부터 2일간 더 높은 할인율로 행사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해당 기간 내 LF몰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 ‘추가 1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떠먹는 쾌변 2종 출시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 파스퇴르는 ‘떠먹는 쾌변’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떠먹는 쾌변에는 한 컵당 85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과 락추로스 1000mg, 식이섬유 350mg이 들어 있다”며 “프로바이오틱 유산균과 유익균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돼 장 건강을 위한 쾌변 신바이오틱(Synbiotics) 시스템을 이룬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토마토와 망고 2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국내 유일 친환경 종이팩 용기로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 환경도 생각했다. 뚜껑을 제거하고 깨끗이 씻어 종이로 분리수거 하면 된다.


◆이니스프리, #ThankYou_Yoona(땡큐윤아) 영상 공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모델 윤아와 함께한 11년간의 시간을 담은 #ThankYou_Yoona(땡큐윤아) 영상을 1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2009년 이니스프리와 첫 인연을 맺은 윤아는 현재까지 이니스프리의 대표 모델로 활동해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2009년 ‘동백 에센스’ 부터 올해 ‘그린티 씨드 세럼’까지 이니스프리 모델로 활약한 윤아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ThankYou_Yoona 영상을 공개와 함께 이니스프리와 윤아 팬들을 위한 기념 이벤트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윤아가 이니스프리 모델로 활동하면서 만들어진 별명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윤아 미니 브로마이드 세트와 그린티 씨드 세럼 윤아 에디션을 증정한다. 이번 영상은 이니스프리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03 19:38: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