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의 게임 포털 회사 '레드포스PC아레나'가 인천 송도 연대점을 야심차게 선보였다. 이 매장은 PC방 업계 최고 수준의 고사양 장비를 갖추며 주목받고 있다.
레드포스PC아레나 인천 송도 연대점은 전석 240Hz 고주사율 모니터와 벤큐, 로지텍 등의 최신 하드웨어를 완비했다. 특히 'RTX4060 32G' 그래픽 카드와 '벤큐 27인치 240Hz 모니터', '로지텍 지슈라2 마우스', '로지텍 레피드트리거 키보드', '로지텍 pro x2 라이트스피드 무선 헤드셋' 등이 준비되어 최고의 게임 환경을 선사한다.
또, 5인 팀룸과 다수의 커플석 등 다양한 좌석 옵션도 갖추고 있어 보다 편안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레드포스PC아레나는 단순한 PC방을 넘어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에 따라 농심 제품과 레드포스만의 특별한 시그니처 메뉴를 제공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레드포스PC아레나 관계자는 "과거와 달리 게이머들은 고사양 장비를 선호하고 있다. 이에 인천 송도 연대점을 현존하는 최고 수준의 사양으로 구축했다"며 "쾌적한 환경과 차별화된 먹거리까지 경험할 수 있는 매장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레드포스PC아레나 인천 송도 연대점은 게이머들에게 최신 하드웨어와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며, PC방 문화 혁신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